건강·의학 관련뉴스

영진약품, 제63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이기수 대표, 영진약품 2년 더 이끈다

굿서치뉴스 0


영진약품(대표이사 이기수)이 서울시 송파구 본점에서 제 6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등 총 7개 안건을 승인했다. 이후 열린 이사회를 통해 이기수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으며, 이에 따라 영진약품은 이기수 대표가 2년 더 수장을 맡게 됐다.

영진약품은 2021년까지 영업손실을 지속하던 가운데 2022년 이기수 대표이사를 선임해, 경영실적 및 체질 개선을 추진했다. 그 결과 2024년 영업이익을 87억원까지 끌어올리고 당기순이익도 흑자로 전환시켰다.

이기수 대표이사는 “영진약품을 믿어주시고 응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주주님들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도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고 수익성 확대를 통해 주주가치에 부응하는 영진약품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약품은 김붕년, 김원섭, 고영엽 사외이사를 재선임했으며, 이동재 기타비상무이사를 새로 선임했다. 아울러 지배구조 고도화를 목적으로 배당 기준일을 의결권 행사 기준일과 분리하고, 이사회 소집 통지 기한을 확대했다.

웹사이트: http://www.yungjin.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푸꾸옥에 조성되고 있는 APEC 다기능 복합단지 조감도
키위아카데미가 4월 12일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마스터하기’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특강을 개최한다
키위아카데미, 생성형 AI 영상 제작 무료 특강 개최
굿서치뉴스
시민강연 프로그램 ‘어쩌다 한번쯤은… 공익활동?!’ 포스터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2025 신규 사업, 공익활동의 의미와 가치를 확산하는 ‘공익활동 시민체험 프로그램’ 운영
굿서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