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GS Net
인기정보 자료실

cafe04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 관련정보 안내






웹 검색 결과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회사로 민원건수가 적거나 영업규모가 작은 회사는 해당년도에서 제외될 수 있음 <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 평가항목 > - 금감원에 접수된 민원건수 및 증감률 (중·반복 및 악성민원 등은 제외) 2 (중·반복...더보기
http://pub.insure.or.kr/Etc.do?area=etc&wbid=MinwonAppraisal&cmd=appraisal_list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평가항목별 결과
> 기타공시 >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공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평가항목별 결과입니다 회사명 계량평가 항목 비계량평가 항목 * * * * * * * * * ** 농협손보 양호 양호 보통 보통 우수 보통 양호 보통...더보기
http://kpub.knia.or.kr/etcb/ConsumerProtection.knia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를 보여주는 테이블 구분, 항목별 평가 결과(2015년), 항목별 평가 결과(2016년), 항목별 평가 결과(2017년) 정보입니다. 구분 6. 소비자보호 조직 및 제도 양호 7. 상품개발과정의...더보기
https://www.samsungfire.com/consumer/P_U06_03_06_339.html
2015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
2015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에 관한 내용입니다. 1. 평가개요 금융감독원은 66개 금융회사를 대상으로 「2015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를 실시하였습니다. * 2014년 6월부터 금융소비자보호...더보기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72737
보험·카드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 보험·카드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
미흡’…업계에서 꼴찌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이 9월2일 66개 금융회사를 상대로 한 ‘2017년 소비자 보호 실태평가’를 내놨다. 이 결과를 보면 카드사들은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은 반면 보험사들은 소비자 보호...더보기
http://www.sagunin.com/23972
BNK부산은행,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한 2016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국내 64개 금융회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부산은행은 민원건수, 금융사고, 소비자...더보기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905010001468
금융민원평가, 소비자보호 실태평가로 탈바꿈
빠져 있던 중소형사들은 자율평가를 진행한다. 금감원은 5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 도입안을 발표했다. 2002년부터 시행한 민원발생평가제도가 오히려 악성 민원을 유발하고...더보기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50705010000922
카페 검색 결과
한국투자증권·악사손보 등 5곳 소비자보호 일부 '미흡'
일부 '미흡' 김지은 입력 2017.08.28. 12:00 댓글 1개 자동요약 지난해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한국투자증권과 악사손보 등이 일부 항목에서 미흡 판정을 받았다...더보기
http://cafe.daum.net/dgbudongsantech/ICAh/4862
금감원, 손보사 소비자보호 실태 검사
검사 계획을 밝히면서 금융권의 소비자 보호 실태를 가장 중점적으로 들여다보겠다고...대해서도 4월초께 나오는 금융권 민원평가 결과를 참고로 검사 대상과 수위를...더보기
http://cafe.daum.net/teleplaza/3C3T/17181
상품 정보 제공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및 향후계획
적정성 및 소비자의 이용편의성 등을 점검(‘18년 하반기) ◦ 소비자보호 실태평가시 금융회사의 소비자정보 제공 적정성 및 접근 용이성 등에 대한 평가 강화 붙임1...더보기
http://cafe.daum.net/latexfoam/Mxnm/4393
SBI·현대 저축은행 소비자 보호 '열등생'
금융감독원이 국내 66개 금융회사를 대상으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를 시행한 결과 SBI저축은행과 현대저축은행의 평가 등급이 가장 낮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더보기
http://cafe.daum.net/sinminjoo/OauH/4832
보험사 불완전판매 소비자 민원 여전… KDB생명 최다
민원 줄이기에 나서면서 민원 건수를 줄였지만 여전히 업계에서는 높은 수준을 보인다. 메트라이프생명은 2016년 민원 왕에 금감원 소비자보호 실태 미흡 평가란 불명예...더보기
http://cafe.daum.net/NES7080/iGe0/1
2011년도 금융회사 민원발생평가 결과(금융감독원20120330)
회사별로 각 점수에 따른 평가등급(1~5등급) 부여 (붙임3) 금융회사 민원예방 및 감축...강화 ????금융회사 종합검사시 소비자보호 이행실태 등을 점검할 수 있도록 경영...더보기
http://cafe.daum.net/pasanja/5HuL/1795
대출 청약철회권 도입으로 소비자의 권익이 강화됩니다
도입을 추진 * 전 금융업권 통합 비교공시체계 구축,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제도 도입 등 □ 이러한 소비자 중심의 정책방향에 발 맞추어 금융업권에서도 금융전문가...더보기
http://cafe.daum.net/goldenkeys/jnxJ/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