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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자부 고객만족도

행자부 고객만족도 관련정보 안내






웹 검색 결과
상승기류 타는 행자부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의 상승폭을 더욱 크게 넓혀 나갈 계획이다. 특히, 금년부터는 고객의 체감만족도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행자부의 핵심업무인 주민등록·인감·지적 등 10여개 업무에 대해 업무수행과정을 과학적으로...더보기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220953&picno=86514
화성도시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우수 획득
[화성=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화성도시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우수 획득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지난 5월부터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행정자치부 주최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더보기
http://www.jonghap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1520
행자부,고객만족도 부서,공무원평가에 반영
행정자치부의 부서와 개인별 평가에 고객만족도가 주요 항목으로 반영됩니다 행자부는 정부 부처로는 처음으로 본부와 소속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상하반기에 실시하고 부서개인별 성과평가에 20...더보기
http://news.bbsi.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647
제주관광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기관 선정
가 행정자치부 주관 ‘2017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90.19점으로 16년에 이어 2년 연속 특정 공사·공단군 최고기관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행자부는 지난 5월부터 전국 341개 공공기관...더보기
http://m.jeju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529
대구도시철도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
대구도시철도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 김을규 기자 전국 5개 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중 3개 기관 조사에서 1위 달성 대구도시철도공사는 행정자치부 주관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15년 도시...더보기
http://www.applen.or.kr/news/articleView.html?idxno=17249
부산교통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1위 달성
산업 부산교통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1위 달성 부산교통공사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행정자치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시철도 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 부산교통공사는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을 대상으로...더보기
http://www.bs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24082
부산교통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1위 달성
뉴스룸 보도자료 보도자료 부산교통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1위 달성 전국 5개 도시철도 기관 중 87.03점 획득··· 창사 이래 첫 1위 부 산 광 주 대 구 인 천 대 전 2017년 87.03 (1위) 86.51 (2위) 86.42...더보기
https://www.humetro.busan.kr/homepage/football/board/view.do?board_no=1707T5K0Y0&conf_no=108&menu_no=1001060501
카페 검색 결과
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동기) 고객만족도 2년연속 1위
대구도시철도공사 행자부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로 트리플 달성 - 대구도시철도공사 전국 5개 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중 3개 기관 조사에서 1위 달성 - 대구도시...더보기
http://cafe.daum.net/yc34/Ejqe/414
정부부처도 고객만족시대.. 행자부이어 중앙인사위도 CS...
대한 만족도를 수시로 조사하게 된다. 행자부 관계자는 "특정 업무에 대해 고객 만족도가 낮게 나올 경우엔 해당 팀은 인사나 성과급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업무평가...더보기
http://cafe.daum.net/csksj/4v8y/182
행자부 장관의 인터뷰
기준을 만들어내면 됩니다. Q. 이번 행자부의 혁신작업이 타 부처나 지방자치단체 등...비전을 제시한다면. ▲ 한마디로 ‘고객 중심, 성과 중심의 세계 일류 행정기관...더보기
http://cafe.daum.net/firstcb/CTNE/158
[행자부는 혁명 중] 계급장 떼고 철밥통 깬다.
실적, 고객만족, 프로세스, 학습ㆍ성장의 4개 관점을 적용했으며, 과거 상급자만으로 구성했던 평가단에 내부위원과 민간위원까지 포함시켰다. 평가 담합 막기 위해...더보기
http://cafe.daum.net/oldtree135/2NG3/559
행자부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드린 행자부의 보조금지원제한 기준에 해당 된다면 보조금을 환수하도록 하겠습니다...자치부 홈페이지(www.mogaha.go.kr)의 “고객센터-장관과의 대화”에 접속 하신...더보기
http://cafe.daum.net/holdeamo/33Uq/819
2004년 12월 행자부 주요업무계획
정책고객서비스(PCRM) 추진 ○ 행정자치부 e-뉴스레터 발행 (매주 1회) ○ 주요 홍보방향 토의를 위한 ꡒ정책홍보협의회ꡓ참석 ○ 홍보혁신 T/F 간담회 개최 ○ 인터넷...더보기
http://cafe.daum.net/joennalasamuwon/5O2/2700
Re:행자부 지방세제팀에서는 자기들 유리한 점만 인용...
대단한 행자부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차종의 단종 유무까지 인정할 수 없다고 하면서 이미 예측할 수 있도록 법적규제를 만들어 놓은 것은 인정 못한다니... 이런 어폐...더보기
http://cafe.daum.net/MussoSports/FaA/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