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통합 플랫폼 스노우라이브, 휘닉스 파크와 인스타그램 협업 이벤트 진행
굿서치뉴스
0
2시간전
134크리에이티브랩의 스키장 통합 플랫폼 스노우라이브와 종합 레저 휴양 리조트 휘닉스 파크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보드 명소로 유명한 휘닉스 파크의 개장 일정을 알리고, 이용자에게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노우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노우라이브와 휘닉스 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스노우라이브 앱에 가입한 후 휘닉스 파크 개장 예정일과 스노우라이브 닉네임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거쳐 11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1명)에게 휘닉스 파크 24/25 시즌패스 1매 △2등(1명)에게 휘닉스 파크 숙박권 1매 △3등(20명)에게 설레임 아이스크림 1개를 증정한다.
스노우라이브는 겨울을 맞아 스키/보드의 성지 휘닉스 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노우라이브의 겨울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노우라이브는 △스키장 실시간 정보 확인 △스키/보드용품 중고거래 서비스 ‘스노우마켓’ △GPS 기반 슬로프 자동기록 및 경쟁서비스 ‘랭킹전’ △이용자 교류 서비스 ‘라이브 크루’ △커뮤니티 기능 등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유일 스키장 통합 플랫폼이다.
휘닉스 파크는 평창의 해발 700m 청정 고원지대에 자리 잡은 종합 레저 휴양 리조트로, 특히 최고의 설질과 2.4km 규모의 슬로프를 자랑하는 스키 시설 ‘스노우 파크’로 알려져 있다. 휘닉스 파크는 올해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빠른 11월 22일 개장할 예정이다.
134크리에이티브랩 소개
134크리에이티브랩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로, 지난해 겨울 ‘스노우라이브’라는 스키장 통합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해 운영 중이다. 스노우라이브는 스노보드와 겨울 스포츠를 좋아하는 4명이 모여 각기 흩어져 있는 정보들을 한 눈에 보기 편하기 위해 만들기 시작한 앱이다. 기상청 날씨, 각 스키장의 슬로프 웹캠 URL을 끌어와 모아 놓은 형태로 시작했다. 스키장의 현재 상황을 공유한다는 의미에서 ‘라이브’라는 이름을 붙였다. 기존 웹 기반 커뮤니티의 접근성을 개선해 기존 스키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자들도 쉽게 정보를 접하고 누구나 쉽게 스키장을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며, GPS 기반 슬로프 기록, 점수 체킹 시스템을 통해 랭킹전이라는 서비스로 기존 유저들에게 흥미를 유발해 전체적인 겨울스포츠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한다. 2022년에 베타 버전을 출시, 2023년 11월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