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레드페이스, 보온력에 화사함 갖춘 겨울 여성 산행룩 출시

굿서치뉴스 0


덕유산부터 태백산, 한라산에 이르기까지 국내에는 겨울 진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명산이 많다. 하지만 겨울 산을 떠나기 전 안전을 위한 보온 장비와 인생 사진을 남겨줄 스타일을 갖추는 건 기본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 여성 윈터룩
레드페이스 여성 윈터룩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이번 코디는 보온성은 기본, 아웃도어 기능성을 탑재한 재킷과 팬츠에 스타일을 더해 줄 용품들로 구성됐다.

◇ 다운 누출 그만, 심리스 공법이 선사하는 견고한 셋업

신제품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과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는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하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를 녹여낸 심리스 공법으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기법이다. 이를 통해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과 보온성을 갖췄다.

착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먼저 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한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핏 기장으로 어떤 팬츠와도 잘 어울려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팬츠는 전면부에만 패딩을 적용한 반패딩 형태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활동성은 높였다. 자칫 산행 중에 땀이 나는 것을 방지하고자 허벅지 부근에 지퍼 형태의 벤틸레이션을 적용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두 상품 모두 튜브 패턴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높였다. 색상은 재킷이 버건디와 블랙, 팬츠는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 보온성은 기본, 스타일도 UP하는 필수용품

겨울산에서 의류만큼 중요한 것이 귀, 손과 같이 노출된 부위에 대한 보온이다. ‘엠보 다이아 우먼 고소모’와 ‘소프트 셔링 패딩 우먼 글러브’는 보온성에 스타일을 더해주는 겨울 산행의 필수용품이다. 두 상품 모두 부드러운 털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산행 중에 자칫 땀이 날 수 있는 이마와 손바닥에는 흡습과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기능도 세심하게 적용했다. 고소모는 귀달이를 올리고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챙 끝에 와이어를 적용해 챙을 올리고 내리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글러브는 손바닥에 내구성이 좋은 소재에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해 접지력을 높였다. 덕분에 산에서 밧줄이나 바위를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다. 웨이브 패턴의 셔링을 적용한 디자인 포인트도 돋보인다.

두 상품 모두 설산과 잘 어우러지는 화사한 핑크 색상이 있어 눈길을 끈다. 고소모의 색상은 버건디와 핑크, 글러브의 색상은 블랙과 핑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겨울 산행 코디는 보온성은 기본이고 인생 사진을 남겨줄 스타일 또한 놓칠 수 없다며, 겨울 등산의 필수 요소는 물론 스타일 포인트와 디테일한 기능을 모두 겸비한 산행룩과 함께 눈꽃 산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명화 감상이 어려운 어린이를 위한 벽걸이형 명화 차트 ‘초등창의 차트 세계명화’ 출간
굿서치뉴스
골든캣츠, 제7회 정기 발표회 ‘춤, 마음으로 짓다’ 성황리 마쳐
굿서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