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싸이번, 잘 빠진 케이스 LIMPID SC-M5·SC-X5 출시

굿서치뉴스 0


‘데스크테리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책상 인테리어에 진심인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싸이번이 ‘잘 빠진’ PC케이스를 내놓으며 고객 유치에 나선다.

싸이번 ‘LIMPID SC-X5’ PC케이스
싸이번 ‘LIMPID SC-X5’ PC케이스
싸이번(대표이사 최범석, www.cybune.com)은 데스크테리어에 최적화된 PC케이스 ‘LIMPID SC-M5’와 ‘LIMPID SC-X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IMPID SC-M5’, ‘LIMPID SC-X5’는 좌측면과 전면이 강화유리로 디자인된 일명 ‘어항케이스’다. 내부의 PC 부품들이 훤히 보이는 구조로 부품의 튜닝을 통해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다. 특히 RGB 팬 3개가 기본으로 제공돼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용이하다.

또한 ‘LIMPID SC-M5’, ‘LIMPID SC-X5’는 I/O 패널이 좌측면 하단에 배치돼 있어 PC를 책상 위에 올렸을 때에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USB 3.2 Gen2의 인터페이스가 기본 제공돼 확장성이 넓은 것도 이들 제품의 특징이다.

‘LIMPID SC-M5’와 ‘LIMPID SC-X5’는 모두 최대 420㎜의 고성능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다. 쿨링 시스템은 120mm 팬 기준 최대 9개까지 설치할 수 있으며, 360㎜ 라디에이터의 수냉쿨러로 업그레이드까지 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LIMPID SC-M5’와 ‘LIMPID SC-X5’는 높이에 차이를 두고 설계됐다. 각각 435㎜, 495㎜의 높이로 ‘LIMPID SC-M5’는 M-ATX 규격을, ‘LIMPID SC-X5’는 ATX 플랫폼을 따른다. 공간 활용과 메인보드 등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LIMPID SC-M5’, ‘LIMPID SC-X5’의 튼튼하고 유려한 외관도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부합한다. PC케이스라는 한정적인 포지션 때문에 대부분 비슷한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잘 생긴 외관으로 고객의 시선을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번 ‘LIMPID SC-M5’, ‘LIMPID SC-X5’는 4만원 초반의 가격대로 경쟁 제품들 대비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확장성이 좋아 2025년 PC케이스 시장의 숨은 고수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싸이번 소개

싸이번은 PC케이스 전문 제조 및 유통 회사로, 신생 기업이지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경쟁력 있는 회사다. 참신한 디자인, 감각적인 설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 시키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케이스 시장의 트랜드를 이끌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 싸이번.

웹사이트: http://www.cybune.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2025년 간호조무사 국가시험 CBT 전환… 다락원 ‘원큐패스 간호조무사 모의고사 문제집’ 개정 출간
굿서치뉴스
슈퍼코딩 부트캠프의 교육 과정은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비전공자도 6개월 만에 개발자… 슈퍼코딩 부트캠프, 수료 4개월 내 취업률 90% 이상 달성
굿서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