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태광네트웍정보와 경로무료급식소 ‘효잔치’ 희망 나눔 봉사활동 진행
굿서치뉴스
0
2024.12.14 02:04
12월 13일 함께하는한숲과 태광네트웍정보 임직원들이 안양시 경로 무료급식소에서 ‘효잔치’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과 섬김의 실천으로 마련됐다. 태광네트웍정보의 임직원들은 음식 조리와 배식을 비롯해 급식소 정리와 청소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성과 열정을 더했다. 특히 어르신들께 제공할 음식을 준비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함께 준비한 과일은 더욱 풍성한 식사를 선물했다.
태광네트웍정보 추병진 대표는 “효의 가치를 되새기며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태광네트웍정보는 2017년부터 경로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함께하는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효잔치 봉사활동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한숲은 아동 및 어르신 복지사업, 환경개선 활동,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태광네트웍정보와의 이번 협력은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