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동훈아이텍, 클라우드 비밀자산 관리 플랫폼 ‘Keyrke v1.0’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 통과

굿서치뉴스 0 1

동훈아이텍(대표이사 신재욱)은 10월 비밀자산 관리 플랫폼 ‘Keyrke (키르케) v1.0’ 제품이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동훈아이텍 개발 솔루션 ‘Keyrke (키르케) v1.0’ 신속확인서
동훈아이텍 개발 솔루션 ‘Keyrke (키르케) v1.0’ 신속확인서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는 신기술 및 융·복합제품의 보안성과 기능 적합성을 평가해 국가 및 공공기관에 도입 가능한 제품임을 인증하는 제도다. ‘Keyrke (키르케) v1.0’은 올해 5월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데 이어 이번 인증을 통해 국가·공공기관에 적합한 우수한 솔루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동훈아이텍의 ‘Keyrke (키르케)’는 기업의 다양한 IT 환경 변화에 맞춰 변화하는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는 플랫폼으로, 암호키, 인증서, 계정 정보 등 기업의 비밀자산의 라이프 사이클을 중앙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침해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ISMS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기술적 가이드라인에 따른 컴플라이언스 준수도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Keyrke (키르케) v1.0’에 활용되는 다양한 기술들은 국내에 특허 출원돼 있어, 동훈아이텍의 기술력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Keyrke (키르케) 개발을 담당하는 서원준 연구소장은 “신속확인제는 기존 인증제도에서 아직 평가 기준이 마련되지 않은 신기술에 대해 특별히 보안성을 점검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제 공공기관에서도 신기술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취지를 최대한 살려서 자사 제품의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동훈아이텍 소개

동훈아이텍은 기업의 정보 보안 및 관리 시스템 최적화를 지원하는 기업이다. 정보 보호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자사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고객사에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과 고객사의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참고로 전체 임직원 60여 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로 구성돼 있어 ‘보안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웹사이트: https://www.dhitech.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