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좋은땅출판사 ‘버스 기사가 직접 쓴 안전운행의 노하우’ 출간

굿서치뉴스 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버스 기사가 직접 쓴 안전운행의 노하우’를 펴냈다.

임명자 지음, 좋은땅출판사, 208쪽, 1만9000원
임명자 지음, 좋은땅출판사, 208쪽, 1만9000원
이 책은 버스 운전이라는 직업의 특수성과 위험성을 깊이 이해하고, 실제 운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응 방법을 체계적으로 담고 있다.

버스 기사라는 직업은 과거에 비해 사회적 인식과 복지 면에서 많은 발전을 이뤘지만, 여전히 도전적인 일이다. 큰 버스 회사들은 입사 희망자들로 가득 차 있지만, 실제로 버스 기사로 일하면서 겪는 어려움과 스트레스는 여전히 상당한 수준이다. 이로 인해 퇴사율도 여전히 높은 편이며, 버스 기사들에게는 체계적인 교육과 실질적인 노하우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이 책의 저자는 버스 기사로서 수많은 경험을 쌓으며 겪은 다양한 상황과 해결 방법을 바탕으로, 안전 운행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책에서는 버스 회사 입사를 위한 기본 절차와 버스 기사로서의 필수적인 마인드 셋부터, 차량 점검 방법과 시기 그리고 연료 소모를 최소화하는 방법 등 실무적인 팁을 다룬다. 또한,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교육되지 않는 노하우도 상세히 소개해 운송업 종사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운전은 그 자체로 여러 위험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저자는 이러한 위험 요소들을 최소화하고 안전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전수하며, 버스 기사들이 보다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 책은 특히 현업에 종사하는 버스 기사뿐만 아니라 버스 회사에 입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운송업 종사자들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로 자리매김할 이 책은 실제 경험을 토대로 한 실용적인 조언과 정보로 가득하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 방법을 배우며, 버스 운전이라는 직업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버스 기사가 직접 쓴 안전운행의 노하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하자센터 ‘인스파이어✕하자 데이’ 성료
굿서치뉴스
치유농업 프로그램 후 아동의 공격성 변화 연구 결과 그래프
건국대 디지털인문치유농업 융합연구센터,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통한 아동 공격성 감소 효과 검증
굿서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