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차이니즈 퀴진 차오차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새 광고 공개
굿서치뉴스
0
01.09 02:29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배우 김혜수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가 화제다.
5일 첫선을 보인 새 광고는 배우 김혜수가 중식을 먹으러 유명 레스토랑이 아닌 집으로 가는 모습을 경쾌하게 담았다. ‘중화요리 먹으러 나는 집으로 간다’는 메시지와 함께 차오차이 요리소스로 상하이 동파육, 대만 고추잡채를 척척 완성하고 기분 좋게 손뼉을 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3월 론칭한 차오차이는 동파육, 고추잡채, 차오멘, 마파두부 등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해 온 중화요리를 집에 있는 일상의 식재료로 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차오차이 동파육볶음소스’와 삼겹살, 청경채만 준비하면 8분 남짓한 시간에 다채로운 오향의 풍미가 쏙 밴 동파육을 만들 수 있다. 돼지고기와 양파, 파프리카 등을 볶다 ‘차오차이 고추잡채소스’를 넣으면 파기름의 고소한 풍미와 굴소스의 진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추잡채가 완성된다.
차오차이는 2차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을 본 후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차오차이 요리소스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16일 오후 7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차오차이 동파육볶음소스 1개 외 골라 담기 △차오차이 짜장 10개 세트(△130직화간짜장 △특제짜장 △비프유니짜장 △트러플고기짜장 △스파이시블랙페퍼짜장 5종 2개씩) △차오차이 마파두부 8개 세트(△홍콩식 마파두부 △시추안 마파두부 2종 4개씩)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차오차이 접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차오차이는 집에서도 쉽게 중화요리 본연의 제대로 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5년여 이상 연구하고 선보인 국내 유일무이한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라며, 다채로운 세계의 유명 중화요리를 이제 집에서도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던 차이니즈 퀴진 ‘차오차이’는 외식이나 배달로 맛보던 중화요리를 일상의 식재료로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두반장, 노두유, 화자오, 마자오 등 중국 현지에서 엄선한 양념과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요리소스 13종과 렌지업 8종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