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트 보이즈, 포지션 배틀 불붙었다… 폴라리스를 향한 치열한 경쟁과 끝없는 재능
굿서치뉴스
0
28
2024.12.17 02:29
9인조 글로벌 보이 그룹 데뷔 기회를 놓고 재능 있는 소년들이 경합하는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의 오리지널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Starlight Boys)’가 치열한 경쟁과 끝없는 재능의 대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탈락자를 가리는 몇 차례의 치열한 라운드가 이어지며 부상이 걸림돌로 등장했다.
한결, 양동화, 이준혁, 한태일과 함께 몬스타엑스(MONSTA X)의 ‘슛 아웃(Shoot Out)’을 공연할 예정이었던 뚜안 싱 싱(DUAN XING XING)은 다리 부상으로 고난도 안무를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2명이 팀에서 떠나야 하는 상황에서 싱싱은 자진해서 물러나 새로운 팀을 찾아 나섰다. 허리 부상이 다 낫지 않은 장 지 쥔(ZHANG JI JUN)도 팀에 남기를 선택했지만, 결국 투표로 탈락해 다른 팀에 합류했다.
또, 다리 부상으로 고군분투 중인 쑨 잉 하오(SUN YING HAO)는 히카리(HIKARI), 유준, 허 세환(XU SHI HUAN), 이다을과 함께 더보이즈(THE BOYZ)의 ‘매버릭(MAVERICK)’ 무대를 준비했다. 하지만 센터인 ‘폴라리스(Polaris)’ 답지 않게 리허설에서 고전하며 실수를 거듭해 가이더 최영준에게 질책을 받았고, 더보이즈의 에릭은 ‘폴라리스’ 포지션의 재배정을 제안했다. 쑨 잉 하오는 처음에는 반발했지만 팀원들의 진심 어린 조언을 받아들였고, 팀이 더 조화로운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유준에게 타이틀을 넘겼다.
이런 갖은 난관을 이겨내고 쑨 잉 하오 팀이 보여준 열정적 무대는 방청객과 가이더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영준을 비롯한 가이더들도 그들의 성장과 카리스마에 찬사를 보냈다. 연습생들이 무대 매너에 대한 자신감을 얻어갈수록 미래의 스타를 키우는 가이더들의 보람도 커졌다.
다른 팀에서는 랭킹 상승을 목표로 잡은 샤오 쯔 헝(SHAO ZI HENG)이 홍성민, 민재, 쇼(SYO)와 함께 비투비의 ‘기도(I’ll Be Your Man)’ 무대를 준비했다. 압박감에 시달리는 그를 위해(?) 팀원들은 쇼가 압도적인 지지 속에 ‘폴라리스’ 자리를 차지했다는 거짓말을 꾸며냈고, 당황한 샤오 쯔 헝은 연습에 몰두했다. 결국 장난임이 밝혀지면서 폭소와 함께 긴장감을 풀 수 있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8화에서는 한층 치열한 ‘포지션 배틀’ 경쟁이 예고됐다. 두 배의 혜택과 랭킹 상승 기회가 주어지는 ‘폴라리스’ 타이틀을 두고 연습생들 사이에 총성 없는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도하의 팀은 내부 갈등에 직면해 긴장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들이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고 강렬한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에서 방영되는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연습생들의 감동적인 여정을 그려낸다. 팬들은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앱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2차 투표 기간 동안 좋아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해 지지를 표할 수 있다. 아이치이 회원은 매일 여러 번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응원하는 연습생이 데뷔의 꿈을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
또한 전 세계의 인생네컷 매장을 방문하면 1~2차 투표를 통해 Top 9으로 선정된 연습생들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하며 그들의 도전을 응원할 수 있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소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 Singapore Pte. Ltd.)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아시아의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서비스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은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와 VIP 구독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을 현지 언어 자막과 함께 제공한다. iQ.com 및 앱에서 이용 가능하며, SaaS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 파트너십도 제공한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은 아이치이(iQIYI, Inc., 나스닥: IQ)의 자회사다.
웹사이트: http://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