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김혜윤 효과’로 매출 179% 성장에 초고속 품절까지
굿서치뉴스
0
1
7시간전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9월 매출액이 급증하며 신규 모델로 발탁한 ‘김혜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로우퀘스트는 지난 9월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피부장벽 빌드업’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 이후 9월 매출액이 8월 대비 17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광고 영상 속 김혜윤이 소개하는 기초 스킨케어 주력 제품인 ‘베리어 라인 3종’의 매출액이 380%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제품별로는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1231%)가 가장 높았고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713%)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243%)이 뒤를 이었다.
‘김혜윤 효과’는 9월 진행한 주요 프로모션에서도 나타났다. 김혜윤의 광고 첫 공개 당일 진행한 네이버쇼핑 ‘추석 선물대첩’ 라이브 방송은 최고 동시 시청자 수 31만 명을 기록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 김혜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오픈 3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사태를 빚었다.
로우퀘스트는 새로운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자마자 일부 온라인 채널에서 일시적 품절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김혜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해 있다. 김혜윤 화보 및 협업 콘텐츠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로우퀘스트 소개
로우퀘스트(RAWQUEST)는 ‘날것의’라는 원재료를 뜻하는 ‘raw’와 ‘탐구하다’라는 뜻의 ‘quest’라는 단어가 합해져 ‘피부에 좋은 원재료를 탐구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다. 거대한 자연, 그리고 그 안에서 인류가 쌓아온 위대한 지혜로움에 과학적 탐구를 더해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더 이롭고 확실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